MY MENU

자원봉사신청

제목

★(필독)★ 자원봉사 신청 후 불참 관련 공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24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700
내용

안녕하십니까! 상애원 자원봉사신청 게시판 담당자입니다.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중 여름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저희 시설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땀흘리며 열심히 봉사를 해주시는 학생들 덕분에 저희 어르신들은 물론, 직원들에게도 정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여름방학 기간에도, 학생들이 많은 관심주시며 온라인 봉사신청을 활발하게 해주고 계시는 중

급작스럽게 공지를 드리는 이유는,


최근들어, 일부 학생들이 봉사 신청 후 시설측에 아무런 연락없이 불참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시설에 관심을 주시는 학생들에게 많은 봉사 기회를 드리고 싶으나,

시절 사정상 많은 인원의 봉사자 관리가 비교적 힘든 관계로 1일 봉사가능 인원 오전 5명 / 오후 5명으로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봉사자 폭주로 인해 마감 날짜가 점차 늘어나는 중에 일부 학생들이 봉사 신청을 해놓고  해당일에 봉사를 불참하는 상황으로 인해
봉사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기회가 사라져  피해보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부 학생들을 제외하고 저희 시설에 열심히 봉사를 해주는 학생들에게는 진심으로 죄송하며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에게 균등한 봉사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부득이하게 아래와 같이 공지사항을 게시하게 되었습니다.



1. 봉사신청 후 3회 불참시, 앞으로 해당 학생의 봉사접수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2. 친구와 함께 봉사 신청을 하시는 경우, 신청 시 본인 성명과 동행하는 친구 성명까지 모두 기입 부탁드립니다.
    <ex. 신청자 성명 : 김OO, 박OO (O),       신청자 성명 : 김OO 외 1명(X)>


3. 봉사 신청 후,  개인사정으로 인해 참여가 곤란할 시  3일 전까지 시설 전화(033-747-8080~2) 및 온라인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