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코로나19로 인한 공지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2.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59
내용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과 불편함, 두려움을 가지고 생활하는 상황입니다.


상애원, 상애노인전문요양원, 상애주간보호센터는 어르신들께서 생활하시고 계시고 특히 상애원과 상애노인전문요양원은 생활시설입니다.

어르신들께서 코로나19에 감염이 되실 경우 시설 폐쇄를 해야하며 고령의 어르신들은 전염병에 매우 취약하시므로 큰 인명피해로 번질 수 있습니다.

정부 차원에서도 강력한 권고와 주의사항들이 전달되었기에 아래와 같은 공지사항을 올립니다.

1. 보호자 면회 금지

 보호자분들께 매우 죄송스럽지만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면회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감염확산이 진정되고 전염병 위험이 줄어들 때 다시 면회를 허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생활(입주)인 외출, 외박 금지(제한)
 
 시설 내 거주하시는 어르신들께서도 시내 외출, 친척, 가족 집 외박을 금지합니다. 
 예외로 병원 진료가 필요하신 어르신들에 한하여 직원 동행하에 외출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3. 자원봉사자 출입 금지

 저희 시설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도움을 주시고 계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전염 예방을 위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 후 자원봉사자 분들께는 따로 공지사항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4. 시설 근무자 타지 이동 금지, 타지역 방문 시 자가격리.
 
 현재 시설 내 근무하는 직원분들은 미리 공지가 되었습니다. 개인위생에 힘써주시고 타지역 방문을 금해주시길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