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용
2025년 09월 18일~09월 19일 강원도 최북단 고성에서 열린 1박 2일의 일정으로 원장님, 사무국장님, 사회 복지사님 이하 여러 직원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오랫 만에 참석하는 행사 이기에 설렘도 있었지만, 원내에서 수고하시는 동료들에게 조금은 죄송한 마음을 안고 출발한
연찬회.
상애 노인 전문 요양원의 요양 보호사로 15년을 근무 하며 어르신들을 모시면서 초심의 자세를 잊지는 않았는지
다시 한번 제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는 소중한 시간 이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도지사 표창장 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는 기쁨도 누렸습니다.
"존중 케어" 를 마음 속 깊이 새기고 실천 하는 직원이 되기를 다짐 해 봅니다.
원장님! 감사 합니다.
함께 축하 해 주신 직원들께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